안틀면 덥고 틀자니 춥고 목도
칼칼해지더라구요.. 가습기를 같이
틀어도 괜찮으려나요? 자고 일어나면
목이 항상 부어있네요

안틀면 덥고 틀자니 춥고 목도
칼칼해지더라구요.. 가습기를 같이
틀어도 괜찮으려나요? 자고 일어나면
목이 항상 부어있네요
아침에 19도던데요? 추워요!!
아직 한번도 안틀었어요
아뇨 문열고 자면 시원해서 선풍기도 안트는데 새벽엔 추워서 이불 목까지 덮고 자요
저도 요즘 새벽엔 쌀쌀하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공기가 확 달라진 게 느껴져요. 그래도 낮에는 또 덥고 이불 덮었다 벗었다 반복이에요ㅋ
저힌 아직 전기도 안꼽았는데....창문 살짝 열고 자면 딱 좋던데요^^
저도 요즘 그 고민이에요. 시어머니 방에 에어컨 틀면 춥다고 하시고 안 틀면 땀 흘리시고... 제 방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저는 에어컨 약하게 틀고 긴팔 잠옷 입고 자요. 가습기는 저녁에만 돌리고 새벽엔 끄는데 그게 좀 나은 것 같아요. 목 부은 건 찬바람이 직접 닿아서 그럴 수도 있으니 바람 방향 한번 바꿔보세요.
맞아요 그 온도 조절이 진짜 어렵더라고요. 저도 관절 때문에 밤에 추우면 더 안 좋아지는데 에어컨 틀면 또 목이 아프고 이게 딱 그 나이대 증상인 것 같아요.
아직 코드도 안꼽은걸요이제 겨우 선풍기 조금씩 틀어요어제 오늘은 서늘하기까지 ㅎ
에어컨 개시도 안했어요여름이불도 아직밤엔 선선해요
밤에 추워서 감기 달고 사네요.2주가 넘었는데 안나아요. 요즘도 밤에 추워요.
밤에 추워서 감기 달고 사네요.2주가 넘었는데 안나아요. 요즘도 밤에 추워요.
집근처에 식빵계의 에르메x라는 화이트리에
깔끔하신 분들은 성격이 예민하신분들이 많을까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50대 초반 귀걸이 구멍 하나 더 뚫고 싶은데 후회할까요?
불 안쓰고 최대한 퀵하게~ 대구살 가자미 요리
땅콩버터 만들기(아보카도 스무디까지!)
제주 서쪽 하늘이 활활 불타오르네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