쳇으로 갤러리 사진 등록이 안돼서

글 올려요.

저랑 아무 상관없는 집이고요.

벌써 수년째

여름철에 저는 50개들이 2~3회 시켜먹어요.

특정업체 홍보로 비쳐질까 조만간 삭제할께요.,

.

.

.

.

.

챗팅 개설 방수가 초과되어

더이상 챗을 할수가 없다고 나오네요.

먼저 쳇으로 초대해주심 답변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