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면이 중요하다고봐요~~^^

요즘 이쁘면 현실이긴 하죠?

그런데 안 이쁜 사람들에게는 상처가 되지

않을까요~~ 외모보는이 내면을 선택하겠습니다

잘생기고 이쁘다고 완벽은 없어요

어떤 사고 치고 다닐지 남자는 여자가 이뻐도

바람피는 세상입니다 여자도 그러겠죠!!

제 생각엔 그리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