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면이 중요하다고봐요~~^^
요즘 이쁘면 현실이긴 하죠?
그런데 안 이쁜 사람들에게는 상처가 되지
않을까요~~ 외모보는이 내면을 선택하겠습니다
잘생기고 이쁘다고 완벽은 없어요
어떤 사고 치고 다닐지 남자는 여자가 이뻐도
바람피는 세상입니다 여자도 그러겠죠!!
제 생각엔 그리 생각합니다!!!ㅎㅎ

전 내면이 중요하다고봐요~~^^
요즘 이쁘면 현실이긴 하죠?
그런데 안 이쁜 사람들에게는 상처가 되지
않을까요~~ 외모보는이 내면을 선택하겠습니다
잘생기고 이쁘다고 완벽은 없어요
어떤 사고 치고 다닐지 남자는 여자가 이뻐도
바람피는 세상입니다 여자도 그러겠죠!!
제 생각엔 그리 생각합니다!!!ㅎㅎ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면접을 너무 자세하게 보더라구요
청년 중년 그다음 이요
TV를 사려고 합니다
갑자기 궁금한 LG반도체가 하이닉스가 된 이유
금1돈팔아서 머리하고 쇼핑하며 기분전환했어요~
7월 경주 vs 부산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전원주님에 대한 글을 읽고
공인중개사 합격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여름휴가 어디가세요?
한국 국대축구의 문제.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동탄에 왔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