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자산이 좀 있으신데요
첫째에게 다준다네요
같이사는자식이 우선이라면서
첫째는 자산없고요
모시고 사는거아닙니다 부모님이 돈 다내세요
장남 통신 보험 다요^^
심지어 생활비도 한푼 낸적없는데
저는 결혼해서 자가있고
아이 낳고 잘산다고 이런대우를 받네요
제가 배은망덕한 건가요?
아무리 부모 마음이라지만
분해서 눈물만납니다
저 연끊어도 되죠?

부모님이 자산이 좀 있으신데요
첫째에게 다준다네요
같이사는자식이 우선이라면서
첫째는 자산없고요
모시고 사는거아닙니다 부모님이 돈 다내세요
장남 통신 보험 다요^^
심지어 생활비도 한푼 낸적없는데
저는 결혼해서 자가있고
아이 낳고 잘산다고 이런대우를 받네요
제가 배은망덕한 건가요?
아무리 부모 마음이라지만
분해서 눈물만납니다
저 연끊어도 되죠?
부모와 연은 철륜이라고 하는데 끈으면 님도 마음이 아프실거에요 좀 기다리다 부모님께 말씀드려보세요
너무 하시네요반반도 아니고 3분의1도 아니고 첫째라는 이유? 돈 없고 불쌍해서? 자산을 첫째에게 준다?부모도 아니네요...손 안벌리고 사는 자식이 효도하는건데첫째분도 부모믿고 대충 사시는거 같아요
상속아닌 증여 결정은 부모님 마음 아닌지요? 그렇게 결정하신 이유가 있겠지요 첫째가 님보다 부모님께 뭔가 잘하나 봅니다.....
같이 산다고 해서 지식이 모시는 줄 알았더니 것도 아니고도리어 부모한테 얹혀살면서 유산까지 몰빵받다니;.절대로. 끝이 좋을 리가
어디든 차별받는건 화날일이죠
재산 똑같이 나눠주면 감사하겠지만..부모님 돈을 부모님의 뜻대로 사용하면 의절 인가요 ㅋㅋㅋㅋ
본인 필요에 의해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부모님 모시고 사는거 정말 쉬운거 아닙니다. 그런점을 감안해서 첫째분을 좀 더 챙겨주겠따 하는건 공감하는데 다른 자식들을 완전 배제하는것은 조금 너무하신 것 같네요.
부모님께서 너무 하시네요.ㅠㅠ자식들 싸움붙일일 있으신지....그렇다고 연끊는다는 모진 말씀은 삼가해야지요...저도 형님이 모시고 있고, 형님보다 제가 직장도 있고 자가라서님과 같은 입장입니다만,아버님께서 항상 삼형제 공평하게 나눠야 한다 늘 말씀하셨기에... 큰 불만은 없습니다.
서운해서 눈물난다고 솔직하게 얘기해보고장남한테 다 준다면그때 연을 끊던지 서운한 마음 표현해도 좋을것 같아요
학교에 가지 않는 중3 여학생..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나이드니 친구 진짜 안만나게 되네요
남편커피 귀찮아도 빼주시나요
지인이 배우자 불륜 상대를 직장에 신고했었는데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
40대후반 점점 내리막길...왜 사는지 자꾸 되뇌여요
제가 요양병원에서 오래 근무를 했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