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딩크족이 많아서 문득 든 생각이,

딩크족부부가 한쪽이 먼저 사망할 경우

예를들어 여자가 먼저 사망할 경우,

그 재산은 남편에게로 상속되겠죠

그런데 그 남편마저 사망하면

후순위가 남편의 형제,

막내라면 형제가 이미 돌아가셨을 수도있으니

그럼 결국 시댁조카들 차지가 되겠네요

평생 안쓰고 모은 재산이

어찌생각함 피한방울 안섞힌 시조카들에게 가는거네요

반대로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

묘책이 있다는 분이 계시네요

다른 방법이 뭐있는지 관에 넣어가는지 사회기부하는지

일단 내 핏줄은 아니니.

저같은 경우도 생각치않게 상속받은적이 있거든요 불로소득 (좋은 표냄안되지만 워낙 오래된 일이라)

전원주님은 많다고 알려진 재산 물려줄 자식이라도있으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