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이 있거든요

세번정도 먹어봤어요

여기 식빵의 특별함은 뭔가요?

뭔가 다른식빵보다 묵직하고

그다음은 버터가 진한느낌

그거말고는 잘 모르겠다는..

분명 맛은 있는데 그만큼 다른 식빵에 비해 좀 비싸고..

님들 화이트리에 식빵 맛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