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쥐어박아버리고 싶어요
꼴이 안들어가 답답한건 알겠는데
본인은 저렇게 뛰지도 못 할꺼면서
쇼파에 편히 앉아서 저 시키가 어쩌구 저쩌구
욕만 하고 있어요
아휴~~~
꼴보기 싫어요
ㅋㅋ ㅋㅋ 남자들 왜 저럴까요
우리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아휴~~~ 쥐어박아버리고 싶어요
꼴이 안들어가 답답한건 알겠는데
본인은 저렇게 뛰지도 못 할꺼면서
쇼파에 편히 앉아서 저 시키가 어쩌구 저쩌구
욕만 하고 있어요
아휴~~~
꼴보기 싫어요
ㅋㅋ ㅋㅋ 남자들 왜 저럴까요
우리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축구 못보고 있는데 상황이 어떤가요 ?
남아공 한 골 넣었어요
답답하긴해요.보다돌렸어요.보기힘드네요.
이집저집 비슷해유 ㅎㅎ 남자들은
ㅋㅋ 다 그렇져 뭐.. 그나저나 우리나라 축구 이제 ㅠㅠ
너무 속상해 차리리 우나어 들어와 있네요ㅠ
근데 오늘 경기는 욕 먹을만해요..진짜~ 축알못인 저두 화가 나던데요..
전 제가 열받아서 에라이!!! 욕이 막... ㅋㅋ
저도 욕나와요.. 아오 진짜 너무 속상하네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꼬들한 감자조림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만난지 하루만에 골프채 선물받기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한국나이로?
미용실 얼마에 한 번씩 가세요?
외모보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