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쥐어박아버리고 싶어요

꼴이 안들어가 답답한건 알겠는데

본인은 저렇게 뛰지도 못 할꺼면서

쇼파에 편히 앉아서 저 시키가 어쩌구 저쩌구

욕만 하고 있어요

아휴~~~

꼴보기 싫어요

ㅋㅋ ㅋㅋ 남자들 왜 저럴까요

우리선수들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