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 회전근개파열이라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혹시 치료해보신분 경험을 나눠주세요.
수술을해야하는지 아님 비수술치료로 가능한지요..
도와주세요.

신랑이 회전근개파열이라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혹시 치료해보신분 경험을 나눠주세요.
수술을해야하는지 아님 비수술치료로 가능한지요..
도와주세요.
치료받아도 최종결론은 수술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여러군데 치료받다가 끝내 수술 했습니다. 바로 수술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젊으시면 운동. 아님 수술이요.저도 남편도 파열인데재활해서 완치했어요저는 질병 남편은 상해. 와순파열.탈골. 근개파열이었습니다
수술하셔야 할거예요저희 엄마 너무 고통스러워하셔서 병원가니, 그 진단 나오셨어요수술하셨습니다.그리고 다른쪽 어깨도 하셔야 하는데요고통만 심해지셔서, 고생그만하고 수술하시는쪽으로 가닥을 잡았어요
저는 몇년전 회전근개파열 진단받았는데 치료좀 받다가 안갔고 절로나았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시간이 약인듯...1년 정도 지나니 괜찮아 졌어요
운동해서 나았어요.
아이고... 잘 모르는 병명이지만 어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회전근계 찢어졌는데 끊어지지는 않았다고 해서, 6개월 약먹고 신경주사 맞고 엄청 힘들다가 나았어요
보통 어깨 통증은 CT 로 판별 할 때 50견 과 회전근개 파열로 나뉘는 데… 50견은 수술이 필요치 않고…회전 근개 파열은 수술로 치료 한데요! 병원 2-3 곳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 받아 보시고…시급을 다투는 병이 아니니 … 서두르지 마시고 치료 방법을 전문의와 상담 하시고 최종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반드시 병원 2-3 곳 에서 진단과 치료 방법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도와주세요
갱년기 증상이 없는 분도 있나요
친정엄마
요즘 잘때 에어컨트시나요?
언제 자신이 늙어간다는것을 느끼나요?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이정도면 48살 이라는 나이에 남들보다 노화가 굉장히 빠른편인가요? ㅠㅜ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