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뜷어서 구멍이 중간 높이에 있는데 그 옆에 살짝 위로 해서 하나 더 뚫고 싶어요.
앞에는 포인트 되는 링귀걸이나 다이아 귀걸이, 뒤에는 작은 다이아 귀걸이 하면 지금 당장은 예쁠 거 같은데, 더 나이들면 과해보일까요?
주변에 귀걸이 두 개 하고 다니는 분 보신 적 있나요?

예전에 뜷어서 구멍이 중간 높이에 있는데 그 옆에 살짝 위로 해서 하나 더 뚫고 싶어요.
앞에는 포인트 되는 링귀걸이나 다이아 귀걸이, 뒤에는 작은 다이아 귀걸이 하면 지금 당장은 예쁠 거 같은데, 더 나이들면 과해보일까요?
주변에 귀걸이 두 개 하고 다니는 분 보신 적 있나요?
저도 그 조합 머릿속으로 그려봤는데 꽤 세련될 것 같던데요. 앞에 포인트 링, 뒤에 작은 거 하나 — 오히려 과하다기보단 요즘 스타일 같기도 하고.. 나이 들면 과해 보일까 걱정되는 마음은 이해가 되는데, 그게 또 막상 해보면 생각보다 자연스럽더라고요 ㅎ
요즘 50대도 두 개씩 하시는 분들 꽤 있던데, 이건 그냥 취향 문제인 거예요 ㅎ 후회할 거 같으면 안 하는 게 맞고, 하고 싶으면 그냥 하세요.
질러요~ 어차피 막으면 그만인데 ㅋ
근데 위치 고민이 진짜 핵심인 것 같아요. 첫 번째 구멍 위치에 따라 두 번째가 어디 오느냐가 완전 달라지니까, 잘 아는 샵에서 상담 받고 결정하는 게 제일 나을 것 같은데요. 막연하게 '위로 살짝'이라고 해도 실제로 표시해보면 생각이랑 다를 수 있거든요.
막으면 그만이긴 한데.. 근데 진짜 안 막히는 분들도 있긴 있더라고요 ㅠ
나이 들어도 과한 거 없던데, 취향껏 하면 그만이지.
요즘도 두 개씩 하고 다니는 분들 많던데.
땅콩버터 만들기(아보카도 스무디까지!)
제주 서쪽 하늘이 활활 불타오르네요
불 안쓰고 최대한 퀵하게~ 대구살 가자미 요리
자기한테 맞는 화분이 있나봐요ㅠ 애니시다
50대 부부님들 이 정도는 두 분이서 다 드시나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냉전중일 때 밥은??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단 두가지 재료, 오이 샌드위치 맛있어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