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패키지로 이탈리아 가는데 기온이 36~38도..

4부 반바지에 민소매  어떤가요? 

자유여행이면 내마음대로 입겠는데 패키지라 ..

이제 나이가 많으니 복장도 남 시선 눈치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