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은 추적관찰중인거 아니면
너무 자주 받아도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건강검진만큼은 매년 온가족 꼬박꼬박
챙겨서 하고있는데 이것보다 중요한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내시경은 추적관찰중인거 아니면
너무 자주 받아도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건강검진만큼은 매년 온가족 꼬박꼬박
챙겨서 하고있는데 이것보다 중요한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저는 딸래미 회사에서 1년에 한번씩 지원해주기 때문에 와이프와 내가 번갈아서 받습니다. 즉 2년에 1회 (위내시경은 꼭 받네요)대신 1년에 한번씩 국가 건강검진 받습니다 (혈액검사 결과로 전반적 몸상태 파악 가능함)
나이먹음 모르고 사는것도 좋을듯 보입니다피검사만 ...
대장 내시경 처음 했는데 용종 4개 ㅠㅠ 2년에 한번은 해야할것 같기도 한데
2년에 한번 정도...매년은 너무 잦아요. ㅋ
나이들면서 국가검진이라도 꼭 받아야할거 같아요
아직 한번도 해본 적 없고, 앞으로도 할 계획이 딱히 없네요.^^
2년에 한번이 좋습니다.
화장실 청소중인 부지런한 신랑
생리가 들쭉날쭉하네요 ㅜ
급성돌발성 난청이래요
입안에 구혈이 나서 난리도아니네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
제 집사람은 하나밖에 없는 고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