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하지도않는데 시험코앞이라 공부하라는건데 그놈의핸드폰땜시문제네요 어우지긋지긋

평소엔하지도않는데 시험코앞이라 공부하라는건데 그놈의핸드폰땜시문제네요 어우지긋지긋
전 집 근처 카페로 나왔어요. 한바탕 잔소리 하고 나왔지요. 같이 있으면 계속 화만 날거 같아서요.. 그런데 교회 끝날 시간 되니까 자리가 꽉차네요. ㅎㅎ 눈치 보이지만 커피값이 8천원이니까 2시간도 안되서리.. 좀 더 있다가려구요.
전 잔소리하면 서로 감정할거같아 남편하고 나왔어요
저도 주말엔 남푠이랑 기냥 나옵니다ㅜ 그꼴보기 힘들어서... 핸폰에 자석붙었나봐요ㅜ
첫째 둘째 일찍 알바가고 막내 중3이 담주 시험이라 과외 내신특강 하는데 덥고 힘들다고 징징대도 일찍일어나 씻고 나갔네요. 저녁에 좋아하는 두찜시켜 준다고 우쭈쭈 해줬는데.. 자식눈치도 참
첫째 둘째 일찍 알바가고 막내 중3이 담주 시험이라 과외 내신특강 하는데 덥고 힘들다고 징징대도 일찍일어나 씻고 나갔네요. 저녁에 좋아하는 두찜시켜 준다고 우쭈쭈 해줬는데.. 자식눈치도 참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울남편같은사람또 있을까요?
우리 첫째 딸 이야기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자식이란!!!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
시동생의 조의금 금액이 좀 섭섭하네요...
대기업 입사한 우리딸 첫월급으로 용돈을 주네요
우리 손주 크는 거 보니까 시간이 이렇게 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