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한정식 식당에 갔는데 감자조림이 부드럽거나 퍽퍽하지 않고 꼬들한거에요.

안부서지니까 깔끔하고 꼬들하니까 쫄깃하고..

요즘 감자가 많아져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혹시 아시는 분 비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