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한정식 식당에 갔는데 감자조림이 부드럽거나 퍽퍽하지 않고 꼬들한거에요.
안부서지니까 깔끔하고 꼬들하니까 쫄깃하고..
요즘 감자가 많아져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혹시 아시는 분 비법 좀 알려주세요!!!!

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한정식 식당에 갔는데 감자조림이 부드럽거나 퍽퍽하지 않고 꼬들한거에요.
안부서지니까 깔끔하고 꼬들하니까 쫄깃하고..
요즘 감자가 많아져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혹시 아시는 분 비법 좀 알려주세요!!!!
티비에서 봤는데 처음에 물엿이랑 기름넣고 볶으면 안부서진대요~
썰어 전분이30분정도 빼고난후 다시 물엿에 2분정도 절였다 그 절임물포함해서 조림해보세요~~!
감자썰어서 물엿에 넣어 버무려놨다가(그러면 30분뒤 감자에서 물이나와 물엿이랑 섞여요) 그러면 감자랑 물엿 다 팬에넣어 조리면되요
식초넣고 약간 삶은뒤. 건져서 볶으면 된데요
우갱에서 많이 배웁니다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만난지 하루만에 골프채 선물받기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한국나이로?
미용실 얼마에 한 번씩 가세요?
외모보단 !!
7월 경주 vs 부산 어디가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