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궁금해서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말씀하세요?

한국나이로 말씀하세요?

40대후반되니 나이 말할때도 별로 없긴한데...

지인들이랑 요근래 나이 이야기하다가 보면

전 언젠가부터 만나이로 이야기 하게 되더라구요.

한국나이로 말하면 나이가 많아서 더 안좋지 않나요?

전 만나이가 한두살이라도 어려져서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