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남편과 둘이 다낭 패키지로 가볼까 해서요
베트남은 가본적이 없어서요 한번 가볼까 해서요
겨울에 가면 좋다는 건 아는데
아무래도 8월이면 엄청 덥겠지요 ?
혹시 다녀오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여름 휴가로 남편과 둘이 다낭 패키지로 가볼까 해서요
베트남은 가본적이 없어서요 한번 가볼까 해서요
겨울에 가면 좋다는 건 아는데
아무래도 8월이면 엄청 덥겠지요 ?
혹시 다녀오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모공에서 땀이 올라오는게 보이더라구요ㅋㅋ 지금 유럽도 심각하고, 우리나라가 젤 시원한 느낌이예요~
모공에 땀까지 ㅠ 상상이 가네요
무지 덥고 비 많이 옵니다----
그래도 그늘덕 보면서 재밌게 놀다 올수 있습니다.
그래도 좋았습니다^^ 우리나라도 넘 더우니깐요~ 다낭은 패키지보다 자유여행이 좋은데 호이안도 포함 상품으로 보세요~도시전체가 유네스코문화유산인 호이안에 1박이라도 숙박하면서 새벽시간에 유유자적하게 거닐거나 자전거를 타면 정말 좋은데 패키지만 아마 당일에 짧게 다녀오는걸꺼예요~진짜 호이안에서 2박은 꼭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패키지 말고 자유로도 가능한 나라에요 덥긴하지만 안가보셨으면 추천드려요
작년 여름휴가때 패키지로 갔었는데 가이드가 최소한만 걷도록 일정 짜주었어요. 차안은 에어컨 되니 잠깐 구경하고 에어컨쐬고 또 잠깐 구경하고 에어컨 쐬고 그래도 결국 땀띠는 조금 났어요. 제가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이라~ 음식이 맛있고 호텔이 좋아서 그깟 더위는 금방 잊게 될거예요.
다낭 여름에는 절대로 패키지로 가지 마세요. 잘못 가면 빠지지도 못하고 최악입니다. 차라리 호캉스 한다는 기분으로 자유여행 다녀오세요. 괜히 경기도 다낭이 아닙니다. 자유여행 하기 너무 좋아요. 웬만한 호텔은 다 한국어가 되는 직원들이 있고, 그랩타고 다니면 택시보다 더 편합니다. 다낭 여행 카페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미리 조사하시면 정보 얻는 재미도 있
무지 덥지만 이것저것 따지면 못가죠 전 애들이랑 넘 고생했지만 고생한 여행이 더 기억에 남는 법^^;;; 걍 고고하시고 잼나게 즐기다오세욤^^
충분히 자유여행가능해요. 경기도 다낭시라잖아요~저는 다낭은 별루였어요. 물론 비치는 너무좋았지만요.호이안을 꼭 가보세요.저흰 호이안에서 더 오래 머물어요
날씨가 좋아요 (생존신고)
촉법소년 13세 하향을 지지합니다 ㅡ 제가 본 가장 끔찍한 촉법소년 범죄
왁싱~^^
짝녀 근황이 궁금해서 그런데 이렇게 해도 되나요?
친구의 서운함
외로운주말이네요 다들 뭐해요??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친구 이혼
저 이렇게 컸고 이렇게 살아요(한마디로 말하면 나의현재생활방식은 누가 가르쳐주는게 아니다 라는거죠)
오늘 정년 퇴임을 했습니다..
뷔페에서 음식 가져올때..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