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에 새벽 3시반에 들어왔어요.

큰딸하고 새벽에 운동갔다 9시 들어 왔는데 또 나갔어요.

잘지내다 한번씩 이럴때는 진짜 미칠꺼 같아요.

10시40분에 집에 가는 중이에요 문자하더니

안들어오고 2시에 들어갈께요 하더니 3시 30분에 들어왔어요.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친구는 있었는데 지난 가을에 헤어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