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1시간반정도 거리는 다닐만 하지않나요?
계속 방얻어달라네요
남편은 여자아이라 안된다하고
요즘 두 부녀가 말도 안하네요
맘같아서는 방하나 구해서 내보내고 싶은데
남편 설득이 더 빠르겠죠
대학교 들어가면 좀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자식일은 끝이 없나봐요

집에서 1시간반정도 거리는 다닐만 하지않나요?
계속 방얻어달라네요
남편은 여자아이라 안된다하고
요즘 두 부녀가 말도 안하네요
맘같아서는 방하나 구해서 내보내고 싶은데
남편 설득이 더 빠르겠죠
대학교 들어가면 좀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자식일은 끝이 없나봐요
집에서 1시간30분거리는 다닐만하다고 생각해요~저는, 딸아이 자취는 안될꺼 같아요.......
나가 살면 집세에 돈이 더 들껄요… 본인돈으로 하면 모를까 다 부모돈에서 나가게 되죠
저희집도 딸아이 자취는 결사반대라ㅋㅋ 그냥 통학하고 있어요
주변에 2명이나 따로 나가 살더라고요. 그리 멀지 않은데도
딸분이 독립하고 싶은 마음도 크고, 남편분 걱정도 이해가 되네요. 저희도 아이들 키우면서 이런 갈등이 많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이해하게 되더라고요.
돈을 떠나서 직장인 이라면 허락할 거 같은데 대학생이면 허락 안할 거 같아요... 제가 봐온 게 있어서요...
그정도 거리면 다닐만 할텐데?다른 이유가 있을까요?전 반대할꺼 같아요~저희 딸도 친구들이 독립했다가 다시 본가로 들어오는 추세라.....나가면 돈 많이 들고 생각보다 힘들다는 걸 친구들 통해 잘 알고 있어서집에서 편히 일 다니믄서 돈 모아요..ㅋㅋㅋㅋㅋㅋㅋ
기숙사 생활하다 결국 이사했어요 ㅜㅜ 세상 맘이 편합니다
편도로 1시간30분 거리 출근, 퇴근하는 분들도 많으세요. 여자아이라, 아무래도 부모의 구속이 없다보니, 자유로워서 걱정될것 같아요.
1시간30분거리면 집에서 다녀야죠. 자취할거면 생활비는 본인이 알바로 벌어서 충당하라고 하든가요. 딸도 처음엔 자취엄청 하고싶어하더니 막상 대학가서 친구들 자취하는거 보니 현실은 좁은 방에 내 스스로 다 알아서 해야하니까 지금은 평생 엄마랑 살거라고 하고있네요..ㅠ.ㅠ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교에 가지 않는 중3 여학생..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
대학교 2학년딸 성인대우 어디까지 해줘야 하는지요?
재산 차별 부모
나이드니 친구 진짜 안만나게 되네요
남편커피 귀찮아도 빼주시나요
지인이 배우자 불륜 상대를 직장에 신고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