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만든 땅콩버터 야무지게 다 먹고 오늘 다시 만들었어요.
지난번에도 남겼지만 다시 한번 레시피 남겨요^_^
올리브오일 2-3스푼에 소금 1g, 시나몬가루 약간, 볶음알땅콩 (탈각) 500g 넣고 믹서기 견과류 모드로 두번 갈면
크리미한 땅콩 버터 완성이구요,
믹서기에 뭍은 땅콩버터 조금도 아까워서 ㅎㅎ
두유 70g, 순두부 200g, 바나나 0.5-1개, 아보카도1개, 말차파우더 5g(선택), 알롤로스 1큰술, 소금 두세꼬집 넣고 갈아 이틀 분량의 아보카도 스무디 만들었어요.
땅콩버터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고 나면 사먹지 못합니다 ㅎㅎ
아보카도 스무디는 정말 밀크쉐이크 처럼 크리미 하고 맛있는데 든든하기 까지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