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흔한 눈썹 문신도 못해볼 정도로 겁이 많습니다
근데 아이가 이번에 시력 교정술을 하고 싶어해요
눈 나쁜 사람으로써 불편함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아이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커요
혹시 우나어님들중 시력 교정술을 받은지 10년 이상 되신분들 지금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마구마구 댓글 주세요!!!!!

저는 그 흔한 눈썹 문신도 못해볼 정도로 겁이 많습니다
근데 아이가 이번에 시력 교정술을 하고 싶어해요
눈 나쁜 사람으로써 불편함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아이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커요
혹시 우나어님들중 시력 교정술을 받은지 10년 이상 되신분들 지금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마구마구 댓글 주세요!!!!!
정교하게 보실거아니면라식이요. 20년됐고 1.0입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아이와 잘 상의해 보겠습니다
남편이 라섹을 지금 42살이고 고딩때 했다는데 .. 이제 다시 시력이 떨어지고 있다고 안경 찾네요 ㅠ... 40대부터 노안이라는데 안좋아지고 있네요 ;ㅅ;
노터치 라섹이라는 20년 전 했는데, 지금 안경 쓰고 있습니다. 시력은 0.3 정도는 됩니다만 노안이 온 것 같아요 ^^
라섹 20대후반에 했는데 지금은 밤에 빛번짐 있어요
나의 눈 상태에 따라 다르기도 하더라구요 내가 선택만 할 순 없는 상황 ~ 일단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저도 라식했고 10년 지났는데 괜찮아요~
2008년에 라식하고 너~~무 좋았어요올해 54인데 인제는 노안이 오네요강추합니다
저는 오래 전에 라식했었고 제 아이는 몇 년 전에 스마일라식 했어요. 야간 빛번짐은 초기에는 좀 있었으나 금방 적응하고 어느 순간 없어졌어요, 저나 제 아이나 만족합니다. 제 아이는 시력이 1.2 정도 나와요. 저는 이제 노안이 와서 얇은 안경 쓰고요. 스마일라식이 절개 부위도 작고 회복도 빨라서 괜찮은 거 같아요. 일단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제 지
자녀나이가 어떻게되나요 남자라면 군대갔다오고나서 하는게 좋구요 여자라면 취직전에 하는게 좋구요 당분간 글자, 모니터 많이 안보는게 좋아서요글자많이보면 안됩니다~ 그리고 각막두께에 따라 라식이 좋은지 라섹이 좋은지 병원에서 알려줘요 되도록 렌즈는 안끼는게 눈에 좋습니다 라식은 하루만에 시력이 보이고 라섹은 친구가 했을때 3일은 끙끙앓아누웠습니다(눈에다가 모래
2년전 스마일라식한 딸내미 하자마자 다음날부터 새세상으라며 좋아하고 현재도 좋답니다.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저...왜??? 회춘하는걸까요??
두통약 어떤거 드시나요?
괴롭네요
뛸때 몸이 너무 가려운데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갱년기.. 마른 분들 복부에만 살이 붙는 분들 있으세요??
친정엄마랑 거리두시는분들 계실까요?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