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시부터 7시까지 자고일어났는데,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네요. 컨디션 꽝이네요, 다행히 출근안하니 다행인데, 몇달 간격으로 이러네요. 그냥아픈게 아니고 깨질듯이 아픈건, 몇년전엔 MRI검사해도 별다른건없었고해서 그냥 지내고는있네요. 출근하면 뒷목땡기는건 일스트레스인데, 집에서 편히 자고 일어나는데 이런건 걱정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