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3주차
매일 운동을 하니 운동한게 아까워서 음식도 조절하고 6시 이후에는 가능하면 안먹고 있어요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어요
좌절할까봐 체중은 안쟀지만
꽉 끼던 원피스가 헐렁해졌어요
앞으로도 이 옷을 기준으로 보려고 해요
그 다음엔 가을에 못입던 청바지 입기 도전할거구요 :)
이렇게 눈에 보이는 변화가 생기니
점점 더 욕심이 생겨요......
우선 아직도 넘쳐나는 뱃살이
너무 보기가 싫어요 ㅠㅠ
아침 가볍게 먹고
점저 한끼는 일반식 적당히 먹어요
6시 넘으면 안먹구요...
뱃살타파에 제일 좋은게 뭔가요
개인적으로는 실내자전거
빠르게 타면 배랑 허벅지가
잘 빠지는 느낌이었는데....
혹시 추천해주실 방법이나
운동 있으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