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안쓰고 최대한 퀵하게~ 대구살 가자미 요리
🌱만보걷기·1시간 전·👁 68
💬 댓글 3
☀️현실직시· 1시간 전
가니쉬 야채 데쳐서 소분 냉동해두는 거 진짜 살림 고수네요, 저도 한번 따라해봐야겠다 싶어요.
🌱나도그랬어· 1시간 전
에프 온도랑 시간 저도 늘 헷갈려서, 생선 요리할 때마다 매번 검색하게 되더라고요.
🌱참나진짜· 1시간 전
대구살이랑 가자미를 에프로 하면 기름 없이 되는 건지 그게 살짝 궁금하긴 해요. 생선은 특유의 비린 맛이 있어서 에프로만 해도 충분한지... 직접 해보신 분이면 더 잘 아시겠지만 저는 아직 에프로 생선 요리는 선뜻 못 해보겠더라고요 ㅠ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땅콩버터 만들기(아보카도 스무디까지!)
💬 5❤️ 10· 4시간 전 - 2
50대 초반 귀걸이 구멍 하나 더 뚫고 싶은데 후회할까요?
💬 7❤️ 10· 2시간 전 - 3
제주 서쪽 하늘이 활활 불타오르네요
💬 4❤️ 10· 4시간 전 - 4
자기한테 맞는 화분이 있나봐요ㅠ 애니시다
💬 4❤️ 5· 4시간 전 - 5
50대 부부님들 이 정도는 두 분이서 다 드시나요?
💬 2❤️ 5· 1시간 전 - 6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 3❤️ 2· 5월 17일 - 7
냉전중일 때 밥은??
💬 7❤️ 0· 16시간 전 - 8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 15❤️ 10· 5월 15일 - 9
동물애호가님들께는 죄송해요
💬 2❤️ 0· 6분 전 - 10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 5❤️ 0· 5월 15일 - 11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 5❤️ 0· 5월 15일 - 12
단 두가지 재료, 오이 샌드위치 맛있어요
💬 5❤️ 10· 23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