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구입하고
5일째 타고 있어요..
혼자 타는거 재미없어서
유투브로 실내자전거 인버벌 나오네요~~
같이 달리니까 시간도 잘 가고
음악도 신나게 나오고
중간중간 스트레칭까지~
여기 우나어에서 검색하니 유투브 추천이 있어서
바로 했어요 ㅎㅎ
진짜 힘들어요...30분 하면 땀 한바가지 흘리고
평소어 얼마나 운동부족인지...
옷걸이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해봐야죠 ^^

당근에서 구입하고
5일째 타고 있어요..
혼자 타는거 재미없어서
유투브로 실내자전거 인버벌 나오네요~~
같이 달리니까 시간도 잘 가고
음악도 신나게 나오고
중간중간 스트레칭까지~
여기 우나어에서 검색하니 유투브 추천이 있어서
바로 했어요 ㅎㅎ
진짜 힘들어요...30분 하면 땀 한바가지 흘리고
평소어 얼마나 운동부족인지...
옷걸이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해봐야죠 ^^
시작하셨으니, 홧팅입니다~~ 저는 시작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저도 큰맘 먹고 하나 샀는데 옷걸이로 쓰고 있어서 남편이 팔라고 난리네요 ㅋ
저는 몇달째 꾸준히 하고 있어요 바깥날씨가 너무 더워서 걷기운동 못해서 실내에서라도 운동하려고 당근에서 샀어요 ㅎㅎㅎ 매일 꾸준히 한시간씩만 타보세요 그게 무리이면 적어도 20분이상 타야 운동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서서히 늘려가세요 참. 참고로 100분 넘어가면 시간숫자가 0으로 되더라구요 알아두시라구요 ㅎㅎㅎㅇ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무릎에는 좋은 운동인데...허리 디스크 있는 사람은 실내 자전거 권하지 않는다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포기 했습니다 ㅠㅠ
전 당근에서 만원에 구입해서 잘 타고있어요....^^
모임시 계산
이번 월드컵 한국을 졸로 만들어 버린거 같습니다
날씨가 좋아요 (생존신고)
다낭으로 8월 여름휴가 많이 덥겠지요 ?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친구의 서운함
왁싱~^^
촉법소년 13세 하향을 지지합니다 ㅡ 제가 본 가장 끔찍한 촉법소년 범죄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10년 만에 온 그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