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구입하고

5일째 타고 있어요..

혼자 타는거 재미없어서

유투브로 실내자전거 인버벌 나오네요~~

같이 달리니까 시간도 잘 가고

음악도 신나게 나오고

중간중간 스트레칭까지~

여기 우나어에서 검색하니 유투브 추천이 있어서

바로 했어요 ㅎㅎ

진짜 힘들어요...30분 하면 땀 한바가지 흘리고

평소어 얼마나 운동부족인지...

옷걸이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해봐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