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무릎 인공연골 삽입 수술을 받게 되셨어요.

제미나이에 물어서 수술 후 무엇이 필요할지 알아봤는데

혹시 그 외 더 필요할 게 있을지, 아님 알고 있음 좋을 듯한 정보 등을 여쭤보러 글 남깁니다.

(엄마 혼자 사셔서 수술 후 걱정이 많네요. 제가 일하는데다 친정이 가깝진 않아서 주말 아니면 갈 수도 없는데..

저희 집에 몇 달 계시면 좋겠지만 갑갑하다 하셔서 오래는 못계실 거 같고..사위가 눈치주는 거 전혀 없는데 혼자 괜히 서먹해하시고ㅜㅜ)

제미나이가 알려준 준비할 것은.. 보행기나 목발, 목욕의자, 변기 옆 손잡이, 계단 미끄럼방지 테잎 붙이기, 바의자 부엌에 준비, 긴 집게, 냉동실에 음식 쟁이기..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추가로 더 구입할 것이나 팁 같은 거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