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쉬어요~~~^^
운동하고 청소하고 홈브런치 먹고 놀다 왁싱하고 와서 묭실갔다오면 하루가 다 지나겠지만 쉬는 날이라 좋아요.
요즘 갱년기 증상도 모르겠고, 잠도 잘자고 좋아요~~

오늘부터 쉬어요~~~^^
운동하고 청소하고 홈브런치 먹고 놀다 왁싱하고 와서 묭실갔다오면 하루가 다 지나겠지만 쉬는 날이라 좋아요.
요즘 갱년기 증상도 모르겠고, 잠도 잘자고 좋아요~~
전 오후 휴가에요엄마 모시고 병원을 가야해서....즐거운 연차 되세요
저도 내일 친정행.우리나이 되니 부모님 챙길시기 되네요ㅠㅠ
저도 쉬어요그런데 몸아파서 쉬는거라 집에서 요양할것같아요ㅜㅜ그래도 출근안해도 되니까 마음은 홀가분하네요오늘 계획대로 다 이루고 잘 누리세요!
전 오늘부터 화요일까지 휴가근데 일정이 꽉 차있네요휘리릭 지나가겠어요
저도 오늘 휴가인데 지인들은 출근하고 꽃구경 같이 갈 친구가 없어서 슬프네요~^^
차 바꿨는데요
남편을 따라 미국에 가야 할까요... 남아 있어야 할까요...
여름 휴가 어디로 가세요?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골프친구
꼬들한 감자조림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