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면 주식얘기뿐.단타얘기. 삼전닉스 얘기뿐이죠. 시골 촌구석에 노가다 하는 촌로들도 카페에서 자기가 전문가? 인냥 그럴싸하니 삼전이니,닉스?니 주식 얘길 하는 2025~ 26년의 한국입니다.

ㅎㅎㅎ

우리카페도 이런 분위기 어쩔수 없죠

당분간 계속 불어가는 한국에서 부는 광풍이니

그러려니 하고 웃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