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감 있으신 우나어님들은 힘드시겠지만, 저는 이번 6월이 낮에만 좀 덥지 아침.저녁 참 시원하고 좋네요.

작년 6월은 이맘때쯤 더웠던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