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병원으로 가곤 있는데 ㅠ
이건 또 🤦무슨 증세인지 ㅠㅠ
에휴 ㅋㅋ
어제는 소변을 한 스무번 본듯해요 ㅋㅋ

일단 병원으로 가곤 있는데 ㅠ
이건 또 🤦무슨 증세인지 ㅠㅠ
에휴 ㅋㅋ
어제는 소변을 한 스무번 본듯해요 ㅋㅋ
병원 다니시면서도 답답하시겠네요,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비뇨기과 검사를 확실히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엄마도 갱년기 때 그런 증상 있었는데 호르몬 변화 때문이더라고요.
병원을 자주 다니시니 의사분께 정확히 여쭤보셔야 할 것 같은데, 저도 갱년기 때쯤 그런 증상이 있었거든요. 그때는 호르몬 변화 때문이라더니 시간이 지나니 좋아졌어요.
저도 남편이 그런 얘기 한 적 있는데 갱년기 지나고 나니 괜찮아지더라구요 ㅠ
과민성 방광이래요^^; 저 쉬 못참고 오전에 조금씩 자주 가거든요~ 절박뇨 오마갓!!
절박은 아니고 ㅠ너무 잦아요... 대기중인데 별게 다 예민해지는구나 싶어요 ㅎㅎㅎ
방광염 증상이예요전 방광염 걸리면 아픈건 모르겠는데 화장실 자주가서 미쳐요1~2분사이에도 가야하는 정도로
참아보래요 병원서. ㅠ
어디로가나요? 비뇨기과? 저도 몇년됐어요ㅠ
아고ㅠ 잦은 소변 진짜 힘든데~~~ 약 먹고 나아지길요
저도 자면서도 2번은 꼭 가요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괴롭네요
저...왜??? 회춘하는걸까요??
두통약 어떤거 드시나요?
뛸때 몸이 너무 가려운데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갱년기.. 마른 분들 복부에만 살이 붙는 분들 있으세요??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