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업이 많이 힘들다고하는데

물론 스펙 빵빵하면 그리 어렵지 않을듯하긴해요

고스펙이 아니기도하고

이력서낼때 중간에 쉬어있는시간이 있으면 그게 또 마이너스래요

저희 막내는 그틈을 메우고자 단기로 인턴을 하면서 다니는데 이번엔 타지역으로 가겠데요

아빠는 그것도 경험이다 난 단기로 너무멀다

자식 멀리보내는 경험이 군대와 타지역에 1년공부

이렇게 떨어져 봤는데도 맘이 힘들고 불편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