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만나서 커피마시고 수다떨고 스트레스풀고는 하지만 정작 속깊은말은 못하는(남들한테 다 말하는걸 알게됬어요) 지인이 있는데요

그래도 이 지인이 있어서 저는 좋아요 어느정도 적정선을 그어놓고 만나는거니까

올해 지인에 엄마가 구순이시라고 가족끼리 잔치를 한다고 하는데요 성의표시로 봉투를 하고 싶은데

5만원을 해야될지 10만원을 해야될지 감이 안와서 여기에 글을 쓰네요

10만원주면 부담스럽다고 할것 같거든요

추가로 잔치에 초대받은거 아니고요

지인가족만 밥먹는거고 구순이라서 뭘좀해야되나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