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이 있거든요
세번정도 먹어봤어요
여기 식빵의 특별함은 뭔가요?
뭔가 다른식빵보다 묵직하고
그다음은 버터가 진한느낌
그거말고는 잘 모르겠다는..
분명 맛은 있는데 그만큼 다른 식빵에 비해 좀 비싸고..
님들 화이트리에 식빵 맛있으세요?

매장이 있거든요
세번정도 먹어봤어요
여기 식빵의 특별함은 뭔가요?
뭔가 다른식빵보다 묵직하고
그다음은 버터가 진한느낌
그거말고는 잘 모르겠다는..
분명 맛은 있는데 그만큼 다른 식빵에 비해 좀 비싸고..
님들 화이트리에 식빵 맛있으세요?
인공향이 느껴져서 저는 불호에요 ㅠ
인공향이 느껴지시는군요 저는 또 향쪽으로는 둔감해서 ㅎㅎ 근데 빠다향이 많이나긴하죠 ㅎㅎ
맛없어요 느끼하고 속안좋고 저희집은 아무도 안먹어요
좀 과하게 빠다가 들어갔나봐요
어제 오랫만에 사먹었는데 맛있드라구요 가~끔 먹으면 굿이요이제 줄 안서서 좋아요
맞아요 줄 안 서도 되는 게 얼마나 좋은지ㅋㅋ 저도 처음엔 줄 서서 사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들어가서 바로 사니까 훨씬 편하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가끔 먹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자주 먹으면 질리긴 한데 뭔가 특별한 맛이 있어서 자꾸 생각나요
저도 한 번 먹어봤는데 확실히 버터향이 진하더라고요. 그런데 가격 생각하면 자주 사먹긴 부담스럽더라고요. 시어머니 드시라고 한 번 샀는데 "괜히 비싼 거 사왔다"고 하시면서도 다 드셨어요. 저는 그냥 동네 빵집 식빵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전 맛있어요 더 쫀득하구요 저는 제일 얇게 썰어 달라고 해요
저두집근처라.. 일단 묵직한것이 칼로리 높은게 느껴져서 먹는게 무섭구ㅋㅋ 쨈 바르기전부터 달고 느끼하니 한장이상 먹기힘들어서 안먹게되더라구요 보들보들식감만 좋아해요
전 이 식빵 먹어보고는 다른 빵들은 질겨서 못 먹겠던데요..버터향도 고급지고 좋아서 자주 먹고 주위에 선물로도 많이 줘용..^^
버터향이 진짜 그 정도면 남다른 거네요. 한번 좋은 거 먹으면 평범한 건 아무래도 아쉽잖아요.
정말 그런 식빵들 있더라고요, 한번 먹으면 다른 건 싱거워 느껴지는.
쫀득보단 제입엔 진득진득이라...누가 한봉지 사오면 삼실 여직원들 거의 잘 안 먹어요.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빵이더라구요.
깔끔하신 분들은 성격이 예민하신분들이 많을까요?
에어컨 틀고 주무시나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50대 초반 귀걸이 구멍 하나 더 뚫고 싶은데 후회할까요?
불 안쓰고 최대한 퀵하게~ 대구살 가자미 요리
땅콩버터 만들기(아보카도 스무디까지!)
제주 서쪽 하늘이 활활 불타오르네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