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입니당..
제가 주식수익이 쫌 되네요..수익금만 5억 번듯요
베프친구에게도 말은안했죠..
질투.시기할게 뻔하니까요..
아무튼 베프친구에게 작년부터 너도 주식을 좀해봐라..
넌지시 얘길해도..들어먹질 않네요..
그럼서 내주위에 주식으로 번사람 없는데? 이러는데..
전혀 관심없어하네요...
답답합니다...
시절인연 그땐 참좋았는데..
저는 정신적으로 성숙해져가고..
그친구는 그대로 그자리에 있는것같아서
마음이 점점 멀어지네요..

주린이 입니당..
제가 주식수익이 쫌 되네요..수익금만 5억 번듯요
베프친구에게도 말은안했죠..
질투.시기할게 뻔하니까요..
아무튼 베프친구에게 작년부터 너도 주식을 좀해봐라..
넌지시 얘길해도..들어먹질 않네요..
그럼서 내주위에 주식으로 번사람 없는데? 이러는데..
전혀 관심없어하네요...
답답합니다...
시절인연 그땐 참좋았는데..
저는 정신적으로 성숙해져가고..
그친구는 그대로 그자리에 있는것같아서
마음이 점점 멀어지네요..
가족에도 절대 애기 안해요. 온라인상에만 애기하고 남편하고만 좋아서 죽어요 ㅎ
전 가족에게도 얘기안했어요..ㅋㅋㅋㅋㅋ동생이 자꾸 옆에서 얼마벌었냐고 하는데..입싹..닫....빨리 퇴직할날만 기다리고있습니다...아옹..
절대 얘기하시지 마세요...친구 잃습니다
베프 친구도 많이 벌었을지도
주식으로만 인생의 재미를 찾는건 아니고 그친구도 다른 방법으로 자신 인생 잘 꾸려나가고 있을거예요. 주식으로 번 수익을 굳이 주변에 얘기 할 필요 없는건 맞는 거예요. 시샘받거나 주가 내려가면 걱정하는척 전화해서 약올릴 수도 있거든요. 저도 올해 수십억 수익 올리고 있는데 저랑 애들밖에 몰라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하고 싶네요 ㅎㅎ
번 사람이 있구나 제 주위엔 없어요 신기해요 그럼 이번엔 주식으로 돈번 사람 많겠네요 백화점에 사람들 많아요? 지금 들어가는 사람들은 물리는거죠? 삼성 하이닉스 제외하고
주식을 잘해서 수익이 난 건 축하할 일인데..주식하는 것과 정신적으로 성숙해지는 것과는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주식을 안 하는 사람은 머물러 있는 것 같아 답답하다고 느끼는 것도 편견일까 싶습니다.이런 관계는 원래 베프가 아니었던 거겠죠…
그런 추천은 위험해서...대신 혹시 미래를 위한 연금이나 ISA를 안하고 있다면 그런 쪽에 추천은 좋죠. 전 항상 절세 3총사를 추천하지 종목을 추천하고 주식을 해라라는 말은 절대 안합니다. '절세계좌+세액공제를 받고 조금 공부해서 미래를 준비해라'까지만 하죠. 안그러면 잘되면 나한테 뭐 안떨어져서 섭섭하고, 잘못되면 내가 책임질수 없으니...
제 수익 마누라도 모릅니다. 그냥 술이나 자주 사주셔요
주식투자하는 친구를 만나다: 새로운 FOMO에 대한 단상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와 오늘 코스피 어마어마 하네요.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
미국 ETF 투자하면서 느낀 시장 등락, 이렇게 대처해요 📈
이번 장에 수익을 못봤더니 조급해지네요ㅠ
퇴직금 받고 처음 투자한 후 깨달은 것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