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까페분위기는

그냥 맨날 먹고 놀러다니고 놀자판이었다면

요즘은 까페가 주식판으로 변했는데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먹방(놀자판)보다는 경제적인게 더 좋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돈얘기하면,무조건 거슬려하는사람들도 많았던반면

요즘은 까페분위기가

역시 돈에대한 생각이 현실적인분들이 많아서 좋네요

어쨌던 이런 까페분위기속에

전원주님 얘기가 하고싶어서 글써봅니다

많은사람들이,전원주님이 돈아껴쓴다고 싫어하더라고요

저는 그게 이해가안가요

자기들이 돈벌어다준것도 아니고

전원주님이 열심히 돈벌고 아껴서 돈번걸

전원주님이 쓰고살던말던

그게 자기들하고 뭔상관이라고 그렇게 싫어할까요

아마

자기들도

돈안주고 아껴쓰라는 남편들때문에 짜증이 나서 그러는건지

하여간

왜 열심히사신 전원주님을

욕하고 그러는지

알고싶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