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사이 900포인트 가까이 떨어지다니
반도체 뿐 아니라 전 시장이 다 하락했더라고요.
하지만 뭐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조정이라고 보고
장기가 아닌 단기적 상황으로 내일 부터는 다시
날아오르길 기대해봅니다~

하루 사이 900포인트 가까이 떨어지다니
반도체 뿐 아니라 전 시장이 다 하락했더라고요.
하지만 뭐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조정이라고 보고
장기가 아닌 단기적 상황으로 내일 부터는 다시
날아오르길 기대해봅니다~
네 평균 10%빠졌다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3시30분 장마감이. 마이너스.9.99 네요 전쟁이라도 난듯!! 화이팅하세요~
상한가친것도 있긴 있어요
서킷브레이커 까지 발동되고 정말 무섭도록 빠지더라고요.이와중에 소량 추매 해봤습니다..ㄷㄷㄷ
말일까지 쉽진 않을테죠. ㅠ
매수기회일까요 ??
네 평균 10%빠졌다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3시30분 장마감이. 마이너스.9.99 네요 전쟁이라도 난듯!! 화이팅하세요~
주식투자하는 친구를 만나다: 새로운 FOMO에 대한 단상
베프친구에게도..주식 수익률을 숨기다..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
미국 ETF 투자하면서 느낀 시장 등락, 이렇게 대처해요 📈
이번 장에 수익을 못봤더니 조급해지네요ㅠ
퇴직금 받고 처음 투자한 후 깨달은 것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