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늦게들어오거나 외박하면 그런가부다 하시나요? 어떠신가요?
저희는 기숙사로 바로갔고 방학하면 집에 옵니다.
기숙사에서는 어떻게 지내든지 알아서 하겠지 라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는 제가 민감한건지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너무 피곤해요.
새벽에 운동도 가고 출근도 해야 하는데 아이가 안들어오면 잠이 안와요.
같이 사시는 우나어님들은 어찌 지내시는지요?

아이들 늦게들어오거나 외박하면 그런가부다 하시나요? 어떠신가요?
저희는 기숙사로 바로갔고 방학하면 집에 옵니다.
기숙사에서는 어떻게 지내든지 알아서 하겠지 라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는 제가 민감한건지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너무 피곤해요.
새벽에 운동도 가고 출근도 해야 하는데 아이가 안들어오면 잠이 안와요.
같이 사시는 우나어님들은 어찌 지내시는지요?
일찍들어오면 좋은데 나가면 새벽에 들어오니 ...싸우다 지치네요...
당연한 걱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물론 불만이 있겠죠. 하지만 만 25세까지는 법적으로 부모가 책임을 지고 법적 청소년이 그때까지 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대놓고 얘기합니다. 완전히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을 때까지는 말 듣거라~ 싫음 빨리 노력해서 독립하던가~ 라고요.
외박이라니요ㅜㅜ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그니까요.. 성인인데..성인 아닌 느낌ㅠ.ㅠ 대학생 방학이라..지지고 볶고 있어요ㅠ
기숙사에서 통금없이 자유롭게 지내더니 이제는 당연하게 생각하는거 같더라구요. 새벽까지 안들어오면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되죠
대학생 아들있는데요 엄마가 걱정하고 잠 못자고 기다리는걸 알기때문에 몇시쯤 들어온다고 알려주거나 위치공유해줍니다~
집순이 대학생딸 기숙사에서도 그렇고 너무 안나가서 속터지지만 한번씩 나가서 안 들어오면 저두 올때까지 잠 못 자고 기다려요.
저는 뭐라 안해요 그럴일은 없어서 큰애는 서울에서 자취하고 방학인데 친구집에서 자는거 뭐라 안해요 부모가 아는 사이에요
늦게들어오면 신경쓰이고잠못자요자식인데 당연하지요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딸이 알바하는 카페에 가면 좋아할까요?
남동생이 쌍둥이 육아...친정엄마의 노고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
남편누나. 시누이 하소연
증말 요즘 펜션들 이상하네요
우리 손주 크는 거 보니까 시간이 이렇게 빠르네요
딸 남친이랑 4박5일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