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오늘 다들 비슷하게 느끼신것 같고

조 3위라니...ㅠㅠ

남아공은 왼발만 써도 이긴다매요!!!!

이게 뭔일인지...

그래도 혈압쭉쭉 올려줘서

저 저혈압 나은것 같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