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드빌 진통제가 참 잘 들었었는데 이젠 잘 안드네요.ㅠㅠ

편두통이 있어서 진통제를 자주 먹는데

요새는 애드빌이 안들어서

타이레놀1, 애드빌1 2알 같이 먹고 있어요.

이부프로펜이랑 아세트 아미노펜 하나씩 먹으면 더 잘들지 않을까... 하고...

근데 효과 잘 모르겠네요.ㅠ

다들 진통제 어떤거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