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게 아이스크림이 정말 고급지고 맛있다며
엄마 오면 많이 줄게~"
이런 말을 하긴 했는데.. 2개월차 일하는데 아직 못 가봤거든요.
집에서 10분 거리라 멀지 않아요.
퇴근 길 엄마아빠 함께 오늘 가보려고요.
대학 입학하고 공부와 알바를 병행하는 딸아이 응원하러 다녀오겠습니다.

"우리 가게 아이스크림이 정말 고급지고 맛있다며
엄마 오면 많이 줄게~"
이런 말을 하긴 했는데.. 2개월차 일하는데 아직 못 가봤거든요.
집에서 10분 거리라 멀지 않아요.
퇴근 길 엄마아빠 함께 오늘 가보려고요.
대학 입학하고 공부와 알바를 병행하는 딸아이 응원하러 다녀오겠습니다.
좋아할 거에요~^^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저는 애들 아르바이트하는곳은 무조건 한번씩은 가봤어요~
가봐야지요 그리고 칭찬도 많이 해주고요
저라면 가볼거 같아요. 주문도 잔뜩하고 포장도 많이 사와서 매출도 잔뜩 찍어주고요.
따님이 오라하시면 당연 가야지요~
기특하고 귀여워요^^ 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시고 오세용
저도 딸 알바 첫날 몰래 가봤어요ㅋㅋ 그런데 딸이 저 보고 깜짝 놀라더라고요. 나중에 집에서 "엄마 왜 왔어" 하면서도 좋아하긴 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드시면서 딸 일하는 모습 보시면 뿌듯하실 거예요
생각만해도 웃음지어집니다 ㅋㅋㅋ
딸이 오라고 했으니 가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딸이 먼저 오라고 했으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부담 안 주는 선에서요.
가보세요^^ 손님없을때 사장님 없을때 저 가서 주문하고 먹었어요
딸분이 일하는 모습 보면서 밥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런 경험 있어요.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남동생이 쌍둥이 육아...친정엄마의 노고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
증말 요즘 펜션들 이상하네요
남편누나. 시누이 하소연
아들이 대놓고 여자친구랑 놀러가겠다는데
50대 중반 주름살 늘어가는게 너무 싫어요
딸 남친이랑 4박5일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