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쪼임 머리찌릿 뒷목뻐근 어깨뭉침 안개낀거같은 느낌
이런 증상 있으실까요?
불면 극복하신분들 이런증상도 없어질까요?
입면이 안되는 불면에 드신 수면제나 신경안정제도 궁금한테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가 먹는게 지금 효과가 없어서요

머리쪼임 머리찌릿 뒷목뻐근 어깨뭉침 안개낀거같은 느낌
이런 증상 있으실까요?
불면 극복하신분들 이런증상도 없어질까요?
입면이 안되는 불면에 드신 수면제나 신경안정제도 궁금한테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가 먹는게 지금 효과가 없어서요
그 모든 증상들은 잘자면 모두 없어져요나에게 맞는 약을 찾는게 중요한데...신경정신과 가셔서 상담하구 약드셔유약을 두려워 마시고 잠을 못자면 모든병이 생깁니다언른 병원가세요
상담받구 먹은건데 효과가 있다 없어졌네요
저 불면증 처음 먹은약이 데파스였는데 그거먹고 머리쪼임 심각한우울 느꼈었어요 그땐 못자서 그런갑다했는데 약 초기에먹고 그냥 끊어버렸는데 그증상은 싹 사라졌어요
아 약때문일수도 있겠네요
불면으로 한숨도 못잘때 한두달 신경정신과 약으로 잠을 어느정도 자며 멜라토닌과 오메가3, 마그네슘은 꼭 먹어줬구요 지금은 정닌과약 멜라토닌없이 오메가3, 마그네슘만으로도 잠잘자고있답니다 참 우황청심원 도 전효과봤어요
약을 바꾸어보시고 수면제 벤죠는 피하세요
벤조디아제핀 약물 부작용을 직접 경험하신 분인 것 같네요.
제가 쓴 글중에 불면증 관련글이 있어요 혹시 도움되실수도 있을까...하고 댓글 남겨봅니다
오, 그런 글이 있으시다니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저도 요즘 밤을 제대로 못 자서 한낮이 멍때려지는 날이 많거든요.
약이 드라마틱하지 않아요. 용량을 늘리면 부작용 올라오고 약맞아 잠 깊이 자는게 너무 어려워요. 힘빠지게 하는 뎃글 죄송해요. 자다깨더라도 자니까 그냥 견딜만하다정도요.
자기만 하는 게 아니라 그 과정 자체가 힘든 거네요. 약으로 완벽한 답을 찾기 어렵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아시는 분이 쓴 말 같아요.
수면제는 왠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끊기 정말 힘들어요..멜라토닌이나 테아닌 드셔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신경안정제..저도 좀 자다 못자다 반복이네요;;;
불면 오래 심햇는데 저런 증상은 없었어요 멜라토닌 중에는 마테판이 효과 좋았어요
안대 필수구요. 자기 두세시간 전 폰티비 금지 조도 낮추기 아침 햇살 충분히 받으래요
정신의학약 먹어보세요 맑아졋엇어요 저는
[우나어 카페 운영 규정]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먹지 말래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뱃살 필요하신 분 계시면 드릴게요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
갱년기 이후 체중 증가와 혈압 관리, 걷기로 개선했습니다
갱년기 오면서 몸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