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살구가 풍년입니다
판매목적이 아니다보니 적과없이 그대로 뒀더니 가지가 부러지기 직전입니다
지난 주말에 따와서 직장동료들 나눠 줬더니 좋아 하더라구요
주말 농장에 5월말 부터 산딸기 시작으로 살구 자두 포도 복숭 줄줄이 기다립니다

올해 살구가 풍년입니다
판매목적이 아니다보니 적과없이 그대로 뒀더니 가지가 부러지기 직전입니다
지난 주말에 따와서 직장동료들 나눠 줬더니 좋아 하더라구요
주말 농장에 5월말 부터 산딸기 시작으로 살구 자두 포도 복숭 줄줄이 기다립니다
우와! 택배로좀^^
ㅋ 오늘 서울 있는 울딸 한테 택배로 보냈는데 잘 도착 할지 궁금하네요
우와~~ 너무 이뻐요~~따는거 도와드리고 싶네요~~ㅎㅎ
약안쳐도 이리 열리나요? 저흰 약안치니 아주 벌레들이 난리도 아니에요. 주변밭 모두 약치니 우리밭으로 모두 도망와요 ...
나무에서 온전히 완숙된 살구는 맛있겠죠? 살구의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좋아요.
우와~ 너무 맛날거 같아요 ^^ 눈으로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우와~~대박! 울딸이 창원으로 순환근무 간지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글서 창원 이름만 봐도~~방가요^^
살구 비싼데 주렁주렁 너무 예쁘게 달려있네요 부러워요~~~
돈 굳는 취미생활(역대급 한돈 냉장 뒷고기)
캬~~ 앓던 이가 빠진 기분....드디어 됩니다...feat. 구글스프레드 시트...
차 바꿨는데요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골프친구
꼬들한 감자조림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