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갱년기여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모르겠어요 ^^;;
맨처음 발바닥 부터 시작했는데
그다음 어깨
이제는 양쪽 손이 문제네요 ^^;
류마티스 인지. ㅠ 아니면 갱년기 때문인지
혹시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파요 .ㅠㅠ 손목도 시끈 거리구요 . ㅠㅠ
저같은 증상이 있으신분 있으실까요??

이게 갱년기여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모르겠어요 ^^;;
맨처음 발바닥 부터 시작했는데
그다음 어깨
이제는 양쪽 손이 문제네요 ^^;
류마티스 인지. ㅠ 아니면 갱년기 때문인지
혹시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파요 .ㅠㅠ 손목도 시끈 거리구요 . ㅠㅠ
저같은 증상이 있으신분 있으실까요??
류마티스내과 한번 가보세요
전 여름만 되면 손가락 마디마디 발바닥 발목 다아퍼요ㅜ 가을되면 괜찮아지구요 미칠노릇
일단 정형외과 가셔서 검사해보세요근데 갱년기 이후 관절통증은 자연스러운거라고 하더라구요관절염같은 질환이 아니면 관리하면서 지내야지 체외충격파 하라고해서 했다가 돈만 날리고 더 아팠어요
저도 손가락 아파서 병원갔더니 퇴행성관절염 진단요..늙어서 그런거라고 아프면 약먹으래요. 근데 홀몬제 먹으면서 통증 싹 없어졌어요.
저 손가락이 붓고 오후가 되도 붓기가 가라앉지 않아서 정형외과 갔더니 관절염이래요.엑스레이상으로약 먹은지 일주일 넘었는데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요그래서 피검사 해보려구요 류마티스인지 아닌지...갱년기라서가 아니라 오래써서 아플 때가 된거 아닐까요? 그게 갱년기와 겹칠 뿐...
전 여름만 되면 손가락 마디마디 발바닥 발목 다아퍼요ㅜ 가을되면 괜찮아지구요 미칠노릇
[국민청원] 소세포폐암 아빠 살려주세요, 동의 1분이면 됩니다
왜 주식글 쓰면 사람들이 불편해하는지 알것같음.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갱년기 남 얘긴줄만 알았네요...
힘든 시간, 마음의 안정을 찾는 글귀들
편의점 알바
화력발전소 근무여건
엄마가 무릎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친정엄마랑 거리두시는분들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