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세구요.

지금 당뇨, 혈압, 신부전 약 드시고계세요

세가지 다 젊을땐 없었는데 최근 몇년전부터 드시고 계세요

기운이 없고, 온몸이 막 아픈 증상이 자주 오고

오래가네요. 열이나진 않으시구요

이번에 입원해서 이것저것 검사하고 링거도 계속 맞고했는데

피 소변검사, 간수치, 신장수치, 신장 초음파, 폐CT 등 결과는 괜찮다고 해요

지금은 온몸이 막 아픈건 괜찮아지셨는데 기운이 너무 없대요. 이게 원인을 찾을수가 있는 질환인지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ㅜ

소주는 거의 매일 드시고요 이건 평생 드셔온거라 끈기도 어려우실듯해요. 흡연은 안하시구요

피부상태도 엄청 심하게 안좋으시구요

피부과에서 약 타다 드신지 오래됐는데..심하세요

답도 없고 답답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