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비행기표를 이번10월에 예약하고 호텔과 렌트를 알아보려니 (성인4인가족이예요.)
방값도 너무 싼데 비싼데 빼고 일박30만원정도 잡아야 하고 렌트도 70정도 드네요
매 끼니도 사먹고 입장료도 내야하는데 벌써 비행기값만 일인당 왕복35에 유류 할증료까지 40만원이고
총비용600만원이 훨 넘어갈것 같은데 그냥 진행해야 할까요?
비행기표는 전화로 결제해서 싸이트에서는 안되고 전화로 하라그래서 월요일에 취소되나 물어봐야 하는데 취소 될까요?
제주도 신라호텔처럼 좋은데 묵는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일이래요
10년전에 갔었을때도 이랬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기간은 비행기표가 없어서 이렇게 잡은거라 줄일 수는 없었어요.ㅠㅠ
제주도 가성비있게 놀수 있는 추천싸이트나 방법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