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치매를 치료하지는 못하고 지연시키는 약물이라고 합니다. 약 27%정도 지연이 되는데 시간으로 환산하면 7개월 정도라고 하네요. 경증일때 투약이 가능한데 그나마 알츠하이머 치매만 해당되고 치매유전자가 없어야 하며 미세 뇌출혈이 있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비용은 몸무게에 따라 다르긴 한데 대충 1년 6개월에 6천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부작용이 뇌출혈, 뇌부종이라 수시로 mri를 찍어야 하구요. 안타깝게도 저희 어머니는 경증이 아니라 투약이 불가하다 하시네요. 회원님들은 조건이 맞는다면 레켐비 주사 맞으시겠습니까?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 댓글 10
7개월이면 저는 안 맞을 것 같아요. 부작용에 mri 도 수시로 찍어야 한다면 삶의 질이 그닥 좋아지는 것 같지 않아서요.
치매도 무섭지만 부작용도 무섭네요. ㅠ
넘나 가성비 안나오네요
가격대비 부장용이나 효능이 좋지 않네요.
부작용이 사실 걸립니다 뇌출혈, 뇌부종이 왔을때 골든타임제외 손상이 많이된다면 치료가 잘안됩니다,,, 뇌부위가 생각보다 복잡해 뇌출혈이 오게되면 호흡, 씹기, 언어, 보행, 자조, 손움직임, 인지, 기억 등 어느쪽에 손상이 올지, 아니면 모든것들이 한번에 올지 알수가 없습니다. 보건쪽에 일을 하는데 본 내용은 제생각은 조금 위험해보입니다 제가 제신체에다가
지금 이미 진단받은 사람들은 큰 효과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지 않아도 제 어머님 치료 때문에 정말 깊게 공부해봤는데 치매 초기 경증에 젊은 환자 정도만 가성비가 나오는 것 같아요. 나이든 중증이상의 환자는 비추입니다.
채매를 걸렸다는것 알정도면 경증이 아니고 중증에 진입하는 단계라서 효과미비~~약투여는 임상실험이라고 생각됨, 공짜라면 투여
어머님 문제라면 제가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 것 같고.. 만약에 저라면 단식존엄사 쪽으로 기울 것 같네요.
어머님 건강 결정은 정말 어려운 부분이라 그렇겠네요.
일부러는 안맞지만 해당된다면 종신 수령 연금으로 노후 설계되어 맞을듯 합니다.
- 1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 15❤️ 0· 5시간 전 - 2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 10❤️ 1· 4시간 전 - 3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 6❤️ 3· 1시간 전 - 4
저...왜??? 회춘하는걸까요??
💬 8❤️ 0· 4시간 전 - 5
두통약 어떤거 드시나요?
💬 10❤️ 0· 5시간 전 - 6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 10❤️ 0· 2시간 전 - 7
괴롭네요
💬 10❤️ 0· 3시간 전 - 8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 7❤️ 0· 1시간 전 - 9
뛸때 몸이 너무 가려운데
💬 9❤️ 0· 3시간 전 - 10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 9❤️ 0· 3시간 전 - 11
갱년기.. 마른 분들 복부에만 살이 붙는 분들 있으세요??
💬 9❤️ 0· 5시간 전 - 12
친정엄마랑 거리두시는분들 계실까요?
💬 7❤️ 1· 2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