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바람 폈다네요ㅜㅜ
울고불고 전화와서 들어줬었는데 이혼한다네요
요즘 이혼이 흠도 아니고 위자료 많이 받아라했어요
아 진짜 서로 안 맞거나하면 헤어지고 바람피지
있을때 피는것들은 도대체 왜 그럴까요...

남편이 바람 폈다네요ㅜㅜ
울고불고 전화와서 들어줬었는데 이혼한다네요
요즘 이혼이 흠도 아니고 위자료 많이 받아라했어요
아 진짜 서로 안 맞거나하면 헤어지고 바람피지
있을때 피는것들은 도대체 왜 그럴까요...
헉... 이혼해라마라하지 마세요. 그것도 친구나 가족한테는요이혼하면 어쨌든 힘든 상황이 생길텐데 그럼 그때마다 님 원망해요. 네가 이혼하라하지 않았냐하면서요.예전에 친정언니가 조카가 게임 좋아한다고 컴퓨터 디자인쪽 일하면 어떨까하고 저에게 물어서 그게 50~60대까지 살아남기 쉽지 않을거다 하고 말했는데 20년 지난 지금 제가 안말렸으면 조카가 ai 최선봉
친구분이 지금은 욱해서 이혼한다고 하지만~~~이혼은 진짜 해야 하는거고 그냥 너는 속상하겠다 어쩌면 그럴수있니? 그정도로만 들어주세요.^^윗분 말대로 해라하면 나중에 원망할 수도 있더라구요.결국 본인들 결정인데 말이죠
주변에 그런 사람 몇 봣어요. 이혼 해라마라 해가지고 원망듣는...
첨에만 울고불고 난리지만 막상 이혼하는게 어디 쉽나요.. 상간녀 소송해서 위자료 받고 남편에게도 경제권이나 재산 한 몫 받아서 챙기고 그냥 사는게 득실을 따졌을때 나을 수도 있어요..누구 좋으라고 이혼을 해주나요..이혼을 하더라도 두 연놈 찢어놓고 내 분풀이 다 하고 천천히 해도 괜찮다고 봐요
저는 결정은 니가 하는거다 딱 잘라 말해줘요 그럼 흥분해서 말하다가도 순간적으로 흠칫하더라구요 참고 산다고 하면 자존심 상하니까 일단 지르는 걸수도 있어서 들어는 주되 맞장구는 치면 안됩니다 나중에 피곤해져요
저는 결정은 니가 하는거다 딱 잘라 말해줘요 그럼 흥분해서 말하다가도 순간적으로 흠칫하더라구요 참고 산다고 하면 자존심 상하니까 일단 지르는 걸수도 있어서 들어는 주되 맞장구는 치면 안됩니다 나중에 피곤해져요
상간녀소송부터하고 위자료받고 그래도 이혼하고싶음 하라하세요 이혼 언제든 할수 있는거니
오늘 정년 퇴임을 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사람 만나지 마세요...특히 40대 중후반 부터 퇴직앞두고 있는분들...
저 이렇게 컸고 이렇게 살아요(한마디로 말하면 나의현재생활방식은 누가 가르쳐주는게 아니다 라는거죠)
뷔페에서 음식 가져올때..
옷 세련되게, 비싸지 않아도 잘 입는 법
식당이나 카페에서 위생장갑 끼고 서빙하는 거 너무 더러워요
인생에 정답은 있나요? 우나어 선배님들
이게 흉인가요?
압구정 흑자치료 유명한데 갓다왓는데 더 심각한 고민이 더 해졋네요
답답해서요, 전업주부 배달 고민이네요
거주하는 아파트에 있는 피트니스 이용할때 복장
요새 넷플릭스 잼난거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