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할떄 대표팀이 단체로 안들어 오고 각자 램덤으로 흩어져서 온다고 하네요.. 공격적으로..

그사이에 명보가 숨어서 빨리 빠져나가겠죠.... 해단식 같은거 안하나 봐요..

계란 맞을걸 알긴 아나보네요..

진작에 축구에 이런 전술을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