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할떄 대표팀이 단체로 안들어 오고 각자 램덤으로 흩어져서 온다고 하네요.. 공격적으로..
그사이에 명보가 숨어서 빨리 빠져나가겠죠.... 해단식 같은거 안하나 봐요..
계란 맞을걸 알긴 아나보네요..
진작에 축구에 이런 전술을 쓰지..

복귀할떄 대표팀이 단체로 안들어 오고 각자 램덤으로 흩어져서 온다고 하네요.. 공격적으로..
그사이에 명보가 숨어서 빨리 빠져나가겠죠.... 해단식 같은거 안하나 봐요..
계란 맞을걸 알긴 아나보네요..
진작에 축구에 이런 전술을 쓰지..
진짜 생각할수록 열받아요~
비싼 계란을 명보따위에게 왜 던지나요. 설사 똥물을 찌끄려야죠. 식물은 똥물이 거름이나 되지 명보는 똥물을 쳐먹여도 성장하지 않을겁니다. 오만과 아집 덩어리니깐요.
인간이 아님. 피같은 세금으로 연봉 20억, 그동안 32억을 받아 먹었고(일본 대표팀 감독의 2배), 지 계획대로 다 했으니, 뭐 나가도 손해날게 없는것을 일치감치 알았던거지요.
하루500씩 계속받네요 당장 짤라야
끝까지 최악의 감독이네요.. 경기 끝나고 실실 웃으며 팔짱 끼고 센척하며 인터뷰 하더니, 막상 당당하게 정문으로 들어올 자신도 없는 쫄보군요.
흥민이 덕에 강인이 덕에 희찬이 덕에 성적 좋았다..라는 말이 그렇게 자존심을 구겼니? 그 자존심은 돈 앞에 뻣뻣하구나!
한국축구계의 깊은 뜻 : 국민통합
왜 졌는지도 모른다잖아요. 그러니깐 우리 명보씨 잘못이 아닙니다. ㅠㅠ월드컵을 구경하러 간 것처럼 행동하던데요. 지고나면 선수 탓, 경기장 탓, 날씨 탓으로 유체이탈하고 땡!
감독 그리고 백패스만 하는 선수들까지 .. 모두 총체적인 부실이었던 같네요.
반클리프 금은방에서 맞추는거 어때요?
모임시 계산
이번 월드컵 한국을 졸로 만들어 버린거 같습니다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날씨가 좋아요 (생존신고)
다낭으로 8월 여름휴가 많이 덥겠지요 ?
실내자전거 타기 힘드네요~~~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촉법소년 13세 하향을 지지합니다 ㅡ 제가 본 가장 끔찍한 촉법소년 범죄
10년 만에 온 그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