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가족이나 지인중에 화력발전소 근무하시는 분 계실까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아시면 답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연봉은 어느정도일까요?

2. 공기업이라고 들었는데 근무여건은 어떤지?

3. 정년까지 보장 가능한지?

4. 기타 알아두면 좋은점이 있는지?

관심 가져주신 회원님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