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했다고 생각한거나 혹은
더 열심히 하며 살걸 한것들 이나
깨달은것들 있으실까요

잘했다고 생각한거나 혹은
더 열심히 하며 살걸 한것들 이나
깨달은것들 있으실까요
20년 전이면 30대 초중반인데.. 그때 연금 같은 거 좀 더 신경 썼어야 했다 싶어요 ㅠ
나는 연애 실컷 했는데 공부할걸 ㅋ
아래 잘생긴남자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샤브올데이 양주회암 혼밥 손님 차별하네요
단 두가지 재료, 오이 샌드위치 맛있어요
옥수수 판매처요
인사한마디 없는 친정식구들 기분이 안좋은거 맞죠?
인스타에서 뭐 많이 저장하세요? 저는 베이킹방법이요
팔자주름 고민이에요.
50대는 먹고 싶은 게 없을 나이인가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능소화가 이쁘네요
영양제 수액 효과 있나요
펌 얼마 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