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펑할수도 있어요....나름 소심 ㅡㅜ )

답은 소식 .. (약은 먹어본적없음.)

운동은 하루 7키로 걷뛰 3달했지만 몸무게 변화는 크게 없다가 ... (2키로 정도 감량)

운동은 그냥 맨손체조랑 트랙뛰기

(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고 늦어서~어디다니는건 포기)

적게먹으며 확실히 빠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소식하는편이라 더 줄이는게 부담은 됐지만 라떼부터 모든 당 종류 빵과자면 끊고 철저히 먹는걸 적게~ 목구멍에 넘어가는걸 조절~ 🤮

(떡뽁이를 먹어도 한개 맛만보고 일어나기🤢🥵 )

세아이 자연분만했던 몸이 ㅋ🤫

한끼 식사는 반드시 샐러드만!

xs 좋아하는 켄켄 청바지 이쁘게 들어가서 매우 만족함다♡😇🥰 켄켄이 사이즈가 진짜 작게나와서 ~

야식먹자했더니 남펴니가 49키로 된다고 (엥??)그냥 자자고 ㅡㅜ 그냥 잤습니다 ㅎㅎ😝😚 😓😓😓👺🙈

꿀팁하나더~

입이 심심할때 마시라고 남편이 보리차를 끓여 식혀서 항상 이렇게 ~해줬어요

뭐 먹는대신 그냥 보리차 마셨더니

쭉쭉 내려가더라구요~

이게 효과가 꽤 컸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