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만52세. 직장인, 주부이며, 갱년기로 뭔가 집중 할 일이 필요해서 공인중개사에 도전했습니다.

24년 1차 시험 만만하게 보다 떨어졌고,

25년 1차 한번 했던 거라 막판에 공부 좀 해서 60점대 겨우 턱걸이로 합격했습니다.

공부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희안하게 주기적으로 인생에서 심심할 때마다 자격증을 따고 있어요.

공부는 제 맘대로 되서 그런가봐요.

지금까지 기본서 구입하고 경기도 지식사이트에서 동영상 강의만 들었는데, 물론 다 흘려 보냈고,

안되겠다 싶어서 인강사이트에서 특강 구매하고, 암기 돌입했습니다.

근데 살짝 멘붕 온게...2차 4과목이라 양이 엄청 많아요.

제가 젤 싫어하는 단순암기가 널렸네요.ㅠㅠ

좀 만 공부하면 눈 침침해지고, 졸려서 집중이 오래 못가요.

시간 촉박하니 기출문제 풀면서 암기해야 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합격하신 선배님들, 공부 조언 부탁드립니다.